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266 | 팅기더니... [1] | 2011.04.14 | 2138 | |
| 265 | 케릭 선택 창에서 잠시후 다시 접속 메세지만... [1] | 2011.04.14 | 2043 | |
| 264 | 운영자님 제 케릭이 이상합니다 꼭 봐주세요 | 2011.04.14 | 1996 | |
| 263 | 튕기더니 잠시후에 다시 접속하라 그러네 [2] | 2011.04.14 | 2084 | |
| 262 | 하지말란뜻인가요? [2] | 2011.04.14 | 2102 | |
| 261 | 삭제된 글 입니다. | 2011.04.14 | 104 | |
| 260 | 3차 클베 아무나 할수있는거임???? [1] | 2011.04.14 | 2050 | |
| 259 | 에러? [1] | 2011.04.14 | 2098 | |
| 258 | 삭제된 글 입니다. | 2011.04.14 | 2 | |
| 257 | 들어가면 마법도잘안나가고 계속 팅겨요...ㅠㅠ [1] | 2011.04.14 | 2076 | |
| 256 | 이전 케릭은 어디에? [1] | 2011.04.14 | 2177 | |
| 255 | travia2.exe 에문제가잇다면서 팅이되네요.... [2] | 2011.04.14 | 2265 | |
| 254 | 들가면 무조건 팅이네요. [2] | 2011.04.14 | 2159 | |
| 253 | 그래픽카드 오류 [2] | 2011.04.14 | 2295 | |
| 252 | 이번차에서도... [1] | 2011.04.14 | 2145 | |
| 251 | 로긴후에케릭골르고 로딩후에 멈추네요 [2] | 2011.04.14 | 2102 | |
| 250 | 클베 왜하는거임?? [1] | 2011.04.14 | 2183 | |
| 249 | 방금 접속을 해봤는데...서버선택란에 서버가(서버명 조차) 안보이네요 [2] | 2011.04.14 | 2131 | |
| 248 | 다운로드가 않되네요 ^^ [1] | 2011.04.14 | 2096 | |
| 247 | 지금 시각 3시 1분 접속 되나요? [1] | 2011.04.14 | 2191 |
충전하기



















